easyRedmine11111
easyRedmine2018
사용자 중심으로 디자인된 Easy Redmine 2018
Easy Redmine 2018은 완벽하고 확장이 유연한 레드마인 업그레이드 솔루션입니다.사용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플러그인과 기능들이 통합된 새로운 모바일 디자인의 조합은 프로젝트 관리를 더 즐겁게 하고, 향상된 커뮤니케이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당신의 시간을 절약해드립니다. 또한 자원관리, 애자일, 자금관리, CRM, 헬프데스크 등의 플러그 인을 통해 기능을 더 확장할 수 있습니다.
-
사용 편의성 강화
새롭고, 모바일 & 친화적인 디자인과 다수가 원하는 기능을 담았습니다.
-
커스텀 UI 지원
대시 보드, 고급 설정 및 템플릿을 통해 손쉽게 사용자의 입맛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.
-
신속성 & 보안성
글로벌 클라우드 및 서버 솔루션은 최고의 성능을 보장합니다.
-
통합 기능강화
향상된 API, XML & XLSx 를 지원하며 Zapier 는 통합을 쉽게 합니다.
Easy Redmine 2018은 새로운 모바일 디자인, Easy Gantt, 프로젝트 템플릿, 대시 보드, 채팅, 그래프 & 차트 및 그 외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러한 기능들은 프로젝트 관리를 즐겁게 하고, 시간을 절약하며 의사 소통 및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
Easy Redmine 2018은 새로운 모바일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, 이지 간트, 프로젝트 템플릿, 대시보드, 채팅, 그래프 & 차트 등의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를 쉽게 하고, 시간을 절약하며, 커뮤니케이션 강화 및 전반적인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.
아래와 같은 플러그인을 통해 확장성을 제공합니다.
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시각적인 자원 계획을 할 수 있습니다. 통계, 역량 관리 및 참여 기능을 이용하여 모든 프로젝트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.
스크럼, 칸반, 혼합 방법론 및 테스트 케이스 등으로 애자일 관리를 고도화 할 수 있습니다.
완벽한 자금 관리 및 리포팅을 위한 확장 플러그인 입니다. 시간 보고서를 기반으로 시간당 요율 및 프로젝트 예산을 관리합니다.
마케팅 자동화, 리드 생성 및 전자상거래와 통합된 B2B 영업팀을 위한 완벽한 CRM 입니다.
내부 및 외부 지원을 위한 확장 플러그인 입니다. 포괄적인 SLA설정, 리포팅 및 조기경보시스템 기능이 있습니다.
전략적인 프로젝트 기획을 위한 비주얼 프로젝트 맵과 지식 베이스 입니다. 시니어와 고위급 경영진을 위한 뛰어난 도구입니다.
DMS 탐색 - 문서 관리, 캘린더, 타임시트 및 레드마인 플러그인 생성기 등이 있습니다.